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소식/복작복작 세상

최근 10년 동안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 TOP 5

by 영비비 2024.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지난 10년동안 노래방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들 코인 노래방 자주 가시나요? 저는 대학생때 자주 갔었습니다. 지금도 업무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퇴근 후에 종종 즐기는 편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는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순위 제공은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서 운영하는 대중음악 차트 [서클차트]의 김진우 수석연구위원이 지난 10년 동안의 차트를 분석한 결과라고 합니다.


윤종신 - 좋니

1위 곡은 다양한 리메이크 버전으로도 나왔던, 윤종신님의 좋니 입니다.

2017년 06월 22일 발매된 곡으로, 작사 윤종신, 작곡과 편곡에는 Postino 입니다.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곡이라서 그런지 1위에 랭크되어 있군요.

윤종신 - 좋니 (공식뮤직비디오)

이제 괜찮니 너무 힘들었잖아
우리 그 마무리가 고작 이별뿐인 건데 우린 참 어려웠어
잘 지낸다고 전해 들었어 가끔
벌써 참 좋은 사람 만나 잘 지내고 있어
굳이 내게 전하더라
잘했어 넌 못 참았을 거야
그 허전함을 견뎌 내기엔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네가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억울한가 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 떠는 건지 복잡해
분명 행복 바랬어 이렇게 빨리 보고 싶을 줄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너도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혹시 잠시라도 내가 떠오르면 걘 잘 지내 물어 봐줘
잘 지내라고 답할 걸 모두 다 내가 잘 사는 줄 다 아니까
그 알량한 자존심 때문에 너무 잘 사는 척 후련한 척 살아가
좋아 정말 좋으니 딱 잊기 좋은 추억 정도니
난 딱 알맞게 사랑하지 못한 뒤끝 있는 너의 예전 남자친구일 뿐 스쳤던 그저 그런 사랑

 

M.C the MAX - 어디에도

2위는 엠씨더맥스의 어디에 입니다. 2016년 01월 28일 날 발매된 곡입니다. 작사작곡 모두 멤버분들이 직접 하셨군요.

엠씨더맥스는 대부분의 곡이 고음이 많은 노래라서 그런지 남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그룹이죠?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공식 뮤직비디오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떠나지 말라는
그런 말도 하지 못하고
고개를 떨구던 뒷모습만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
두 번 다시 이런 사랑하지 마요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 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주기를
아무것도 마음대로 안 돼요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우리가 나눴던 날들
애써 감추고 돌아서네요
떠나지 말라는
그런 말도 하지 못하고
고개를 떨구던 뒷모습만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
두 번 다시 이런 사랑하지 마요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 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주기를
부를 수도 없이 멀어진 그대가
지나치는 바람에도 목이 메어와
어디에도 그대가 살아서
우린 사랑하면 안 돼요
다가갈수록 미워지니까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가기를
사랑했던

임창정 - 소주한잔

컴백하는 곡마다 높은 고음으로 노래방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임창정님의 소주한잔이 3위 입니다!

벌써 나온지 20년이 다되가는군요.

 

임창정 - 소주한잔 공식 뮤직비디오

술이 한 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울지나 않을까
나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꺼져버린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바뀌어 버린 전화번홀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미친듯이 울었어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izi - 응급실

최근 핫한 아이돌 #라이즈 의 데뷔곡인 Love 119의 샘플링곡으로 화제였죠.

노래방을 가면 단골로 나오는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

IZI - 응급실 공식 뮤직비디오

후회 하고 있어요
우리 다투던 그 날
괜한 자존심 때문에
끝내자고 말을 해버린거야
금방 볼줄 알았어
날 찾길 바랬어
허나 며칠이 지나도아무소식 조차 없어
항상 내게 너무 잘해줘서
쉽게 생각했나봐
이젠 알아 내 고집때문에
힘들었던 너를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람 나밖에 없는데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언제라도 내 편이되준 너
고마운줄 모르고철없이 난 멋대로 한거
용서할수 없니
이 바보야 진짜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람나 밖에 없는데
제발 떠나가지마
너하나만 사랑하는데
이대로 나를 두고 가지마
나를 버리지마그냥 날 안아줘
다시 사랑 하게 돌아와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마지막으로 5위는 도깨비 OST로 너무 유명한 에일리의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입니다.

글쓴이도 코인노래방에서 자주 불렀던 노래라서 무척 반갑네요.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겟다 공식 뮤직비디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728x90
반응형